포커스
동국제약,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 작품 온라인 전시
동국제약,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 작품 온라인 전시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1.02.22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명 참가자의 ‘타일코스터’ 작품 전시··· 갱년기 증상 극복에 도움되는 정보도 전달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2021 훼라민퀸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를 성료하고, 참가자들의 작품을 온라인으로 전시한다.

지난 4 진행된 타일코스터 만들기클래스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조치에 따라 화상대화 서비스 (ZOOM)’을 활용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동국제약이 온라인으로 진행한 '2021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
동국제약이 온라인으로 진행한 '2021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50명의 참가자들은 우편으로 발송된 만들기 키트를 준비한 후 온라인에 접속해 전문가의 시연에 따라 찻잔 받침이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활용되는 타일코스터를 완성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취향대로 유리타일을 붙여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타일코스터를 만들었으며, 이 작품들은 지난 19일부터 훼라민퀸 사이트내 온라인 전시관에서 전시되고 있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만들기 외에도 갱년기 증상과 이를 극복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 설명하고, 여성 건강 관리를 위한 정보도 전달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취미 활동은 갱년기의 심리적 증상 극복에 도움이 되고, 삶에 활력을 줄 수 있다 “외부 활동이 어려워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 있을 중년 여성들을 위해 앞으로 다양한 유형의 비대면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2016년부터 진행된 40~50대 중년 여성 대상의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갱년기 증상을 방치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무드등 만들기, 도자기 만들기, 플라워 클래스 등 갱년기 증상 극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흥미롭고 다양한 주제의 클래스를 진행해 왔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온라인 클래스에 1천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리기도 했다.

한편,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12년 연속 판매 1위 제품(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 기준)으로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돼 있어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과를 나타내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는 생약 성분의 일반의약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