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뉴오리진, 질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 뮤즈로 배우 안소희 발탁
뉴오리진, 질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 뮤즈로 배우 안소희 발탁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1.06.24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의 질과 장 건강 동시 케어, 국내 최초 개별인정형 UREX 프로바이오틱스 사용
뉴오리진이 ‘이너플로라’ 모델로 배우 안소희를 발탁했다.(자료 제공: 뉴오리진)
뉴오리진이 ‘이너플로라’ 모델로 배우 안소희를 발탁했다.(자료 제공: 뉴오리진)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여성 질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전속 모델로 배우 안소희를 발탁했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개별 인정형)를 사용해 질과 장을 동시에 케어하는 프로바이오틱스다.

여성의 질 건강 케어를 업계 최초로 당당하게 내세웠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채널 확대를 통해 명실상부 대한민국 판매 1 질건강 유산균으로 자리 잡아 왔다.

UREX 프로바이오틱스는 145년 전통의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크리스찬 한센의 특허 균주로, 위산과 담즙에 높은 생존력을 지니는 것은 물론이고, 여성의 장을 거쳐 질까지 강력하게 살아남아 정착한 후, 질 건강에 필요한 유익균을 증식한다.

12건의 인체적용시험 결과와 SCI 논문을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진행한 다수의 연구 결과를 통해 질염 현상 개선 질염에 따른 생식기 감염지수 감소 질염 현상 재발률 감소 질 내 균총의 정상적 회복 분변 및 생식기에서 유산균 확인 등 질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입증됐다.

또한 뉴오리진의 무첨가 원칙 아래 착색료인 이산화티타늄과 이산화규소를 사용하지 않은 반투명 식물성 경질 캡슐에 담았다. 청소년기 여성, 출산을 계획하는 가임기 여성, 갱년기/폐경기를 겪는 여성, 임산부와 수유부를 포함하여 전 연령대 여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배우 안소희와 함께 한 대한민국 대표 질건강유산균 이너플로라캠페인은 지난 18TV 및 유튜브, SNS 등을 통해 공개됐다.

유한건강생활 엄세미 마케팅 팀장은 신념있는 소비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가치를 만들어내는 안소희의 이미지가 여성 건강의 근본을 케어하는 이너플로라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을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이너플로라는 오직 3040 여성들만 챙겨야 하는 유산균이 아니라, 월경을 시작한 청소년기 여성, 임산부, 그리고 폐경기 이후의 여성들까지 전 세대의 여성들이 자신의 신체기관인 질과 장 건강을 위해 매일 섭취해야 하는 프로바이오틱스라며 “전 연령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배우 안소희와 함께 소비자들과 소통함으로써 대한민국 모든 여성들이 이너플로라를 통해 여성 건강을 당당하게 케어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뉴오리진 온라인몰과 직영매장, 올리브영 및 홈쇼핑 채널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뉴오리진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의 경우 더욱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