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휴온스메디텍, 아시아 비뇨학회 참가
휴온스메디텍, 아시아 비뇨학회 참가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3.10.0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체외충격파 쇄석기 ‘URO-EMXD’ 선보여
휴온스메디텍이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1일까지 아시아비뇨학회 (UAA 2023)에 참가해 체외충격파 쇄석기 ‘URO-EMXD’를 선보였다(사진제공 : 휴온스메디텍)
휴온스메디텍이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1일까지 아시아비뇨학회 (UAA 2023)에 참가해 체외충격파 쇄석기 ‘URO-EMXD’를 선보였다(사진제공 : 휴온스메디텍)

휴온스메디텍(대표 천청운)은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1일까지 두바이와 아랍에미레이트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비뇨학회 'Urological Association of Asia 2023'에 참가했다.

아시아비뇨학회는 아시아비뇨의학회(Urological Association of Asia)의 연례 학술대회로, 전 세계 3000여 명의 비뇨기과 의사들이 모이는 비뇨의학 발전과 교류의 장이다.

이번 전시에서 휴온스메디텍은 영상 화질을 개선하고, 시술 편리성을 높인 프리미엄 체외충격파 쇄석기 'URO-EMXD'과 국내 최초 발기부전 치료 효능이 입증된 IMPO88을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 및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URO-EMXD는 체내에 발생한 요로결석을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마그네틱 방식의 체외충격파 쇄석기다. 결석 검출 디텍터를 탑재해 결석의 위치를 빠르게 찾을 수 있으며, 리플렉터 무빙 기능을 사용해 환자의 움직임을 최소화해 원활한 시술이 가능하다.

리플렉터란 쇄석기 내부의 충격파 발생 장치로 리플렉터 무빙은 결석 환자에게 시술 과정상 통증의 정도를 크게 줄일 수 있다.

URO-EMXD는 기존 제품의 외과적인 수술로 적출하는 방식과 달리 시술에 짧은 시간이 소요 되며, 빠른 회복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휴온스메디텍은 이번 학회를 통해 기존 URO 시리즈의 쇄석기 3종 외에도 지난 8월 엠아이텍으로부터 인수한 SDS-5000, FDA와 CE 인증이 완료된 ASADAL M1 및 MASON M1 등을 소개했다.

한편 휴온스메디텍은 의료기기, 감염관리기기 및 의료용 소독제 생산 전문 기업으로,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우수한 의료기기들을 바탕으로 다양한 의약품 및 의약외품을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