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고려은단, 새봄맞이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고려은단, 새봄맞이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4.02.29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력 ‘멀티비타민’, 혈행 + 눈 건강 ‘오메가3’ 등 환절기 봄철 건강 관리에 맞춘 라인업

고려은단이 봄과 새 학기 시즌 3월을 맞아 오는 3월 4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새봄맞이 브랜드데이 & 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밤낮 일교차가 큰 3월은 꽃샘추위까지 기승을 부려 활력과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고, 환절기 특성상 건조한 날씨로 인해 눈을 비롯한 신체 기관의 건강이 나빠지기 쉬운 시기다.
 
이번 프로모션은 환절기 활력을 챙길 수 있는 멀티비타민, 혈행 개선부터 건조한 눈 건강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물성 오메가3까지 온 가족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네이버 고려은단 헬스케어 브랜드스토어에서 고려은단 대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주문 당일 바로 배송돼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네이버 내일도착 보장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최대 5000원 추가 할인 쿠폰 18장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4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멀티비타민 올인원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 등 다양한 테마의 고려은단 주요 건기식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과 제품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고려은단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